본문 바로가기
잡담:)

아니.. 와 애드센스 광고가 왔어요!!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하는 중 해결)

by 욱찡이 2021. 12. 14.
반응형

제가 이 티스토리를 만든지 6개월이네요.

근데.. 게시물을 10개 올리고 그냥 안할래 하고 있었다가 ㅇㄹ님이라고 있는데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을 추천받았어요.

이 책에서 느낀게 있어서 티스토리부터 다시 시작하자는 마음을 갖고 오늘이 2021-12-14 일이니까 2021-12-13일부터 부랴부랴 애드센스 다시 신청하고(9월 달에 신청하긴했었는데 운영 안하니까 까먹고있었음..) 어플리케이션 광고 검토에서 하루만에 승인이 되었네요

뭐지..ㅎㅎ? 운이 좋았네용 이제 제대로 할거니까~

 

제가 지금까지 올렸던 게시물들이랑 우편함, 그리고 방법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2021-5-18일에 처음으로 글을 올렸었네요

 

5월달이면 제가 인공지능학원을 다녔었던 시기네요. (6개월간 다녔었어요ㅎㅎ)

Kfold 설명과 쓰는법이라고 하지만 얼핏알뿐 지금도 잘몰라요 ㅎㅎ 저는 이미지 프로세싱하면서 일 다니고있어요. (인공지능도 했었다가 다른연구 맡고있어요)

 

5월달 부터 9월달 까지 암담 하네요 ㅎㅎ;

네.. 글을 별로 쓰진 않았어서 9월~10월달 까지 방문자수가 없다가 11월에 폭등했었네요(저는 어제까지 몰랐었어요)

그이유를 보니까

다른글의 비해 압도적인 한개의 조회수 ;; 

 6월달에 올렸던 글인데 왜 폭등했지?? 이건 모르겠네요. 

그리고 제가 정보를 찾아봤었는데 텍스트 수가 많아야 승인이 잘된다고 들었었거든요.

https://kimtaeuk0103.tistory.com/14

 

PDF로 된 논문 한글로 무료로 번역하는 간단한 두가지 방법!

첫번째 방법 - 구글번역기 https://translate.google.co.kr/?hl=ko Google 번역 글자 수 제한은 최대 5,000자(영문 기준)입니다. 더 길게 번역하려면 화살표를 사용하세요. translate.google.co.kr 처음으로 알아..

kimtaeuk0103.tistory.com

근데 제꺼 글 보시면 텍스트 수가 엄청 적어요.. 올린 글 모두 텍스트를 합치는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방문자수가 갑자기 많아져서 그런가.. 아니면 연말이라 승인해준건가?? (그래도 텍스트를 많이쓰면 좋을것 같아요)

 

아무튼 제대로 시작하기전의 상황이었습니다. 글 많이 올리진 않았으니까 궁금하시면 좀더 찾아봐주세요~

 


이제 제대로 시작하려고 마음 먹고 난후의 일을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방문자수가 올라간거에 놀라고) 애드센스 신청부터 하려고 했습니다.

 

9월달에 신청하긴했네요

9월달에 신청한게 있었고, 2021-12-13일에 계정 활성화를 하고 2021-12-14 바로 오늘 오후 4시55분에 도착알림을받았습니다.

 

이 방법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주의깊게 봐주세요 

계정 활성화

저거 세 편지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활성화하기 누르면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하는 중입니다'라고 뜨셨을겁니다.

(저는 이제 안나와서 그림생략)

 

제가 했던 방법으로는 받은 편지함에 구글이 보낸 편지에 들어가서

편지에 온 코드 확인!

 1.편지에 온 코드<script ~~~  </script> 를 복사합니다. 

 

스킨 편집 클릭

2. 블로그 관리에 들어가 스킨 편집을 클릭합니다.

 

html 편집 클릭

 3. 스킨 편집을 클릭하시고 html 편집을 클릭합니다.

 

아까 온 코드 복붙!&nbsp;

4.<head> 밑에 아까 복사한 코드 복붙합니다 (꼭 자신의 우편에 있는 코드 복사해야합니다. 도움말이나 다른사람 코드 x)

그리고 적용하고 끝~

 

네.. 간단하지만 이렇게 하고 하루있다가 '축하합니다'를 받았습니다ㅎㅎ 

혹시 모르시는분이나 참고하실분 계실까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