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컴퓨터 지식

무료 그림 그리는 어플 두가지 추천! + 입문자

by 욱찡이 2021.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그동안 쓰려고 했던 무료 그림 그리는 어플 2가지 에 대해 소개하려고합니다. (생각만 했지 이제부터 조금이라도 그림그리려고 해요ㅎㅎ)

 

1. 이비스 페인트 X (ibis Paint X)

무료 그림 그리는 어플!

무료로 그림 그리는 어플중에 유명한 이비스 페인트입니다. (1억 5천만 다운로드..)

제가 유료로 다른 어플들을 사용한건 아니지만 좋다고 자부합니다 ㅎㅎ 

전문적으로 그림그리는 사람들께는 부족하실수 있겠지만여..

저처럼 무료로 간단히 그리고 싶은 사람들께 추천합니다!  

이비스 페인트 초기 화면

처음 들어가면 다른사람(외국분)이 그린 그림들도 볼수있어요. 여기서 나의갤러리로 들어가 +를 누르면 

캔버스 조절

그림 그릴 캔버스가 나옵니다. 저는 잘 몰라서 OK하고 시작합니다ㅎ

 

그림 화면

처음 그림 그릴 화면입니다. 튜토리얼이 나오니까 잘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브러쉬는 15초 광고 보고오시면 18시간동안 풀려요~ 

그리고 무료브러쉬랑 유료브러쉬가 있는데, 유료브러쉬를 보시면 Ad로 광고 표시가 있습니다.

이걸 누르시면 15초동안 광고보고, 18시간동안 유료 브러쉬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모두 다 쓸수 있어요 ㅎㅎ 최고! 

우리집 강아지입니다 ㅎ

 

그리고 가져온 그림위에 그림을 그릴수도 있습니다

 

진짜 제가 본 무료어플중에 최고인거 같아요!

 

(자세한 사용법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추천드립니다! 잘 알려주시는분들이 많아요 ㅎㅎ)

 


2. Penup 

 

두번째로 추천하는 그림어플은 삼성에서 만든 Penup이라는 무료 어플입니다~

Penup (sasmung!!)

Samsung Electonic.. 감사합니다 ㅎ

 

Penup 초기화면입니다 

Penup 초기화면입니다. 들어가면 다른사람들이 Penup으로 그린 그림들이 있어요(엄청 잘그린다)

 

제가 위에 이비스페인트와 다른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라이브 드로잉 화면

그건 바로 라이브드로잉!

밑에 홈 버튼에서 라이브 드로잉 화면을 보시면 그림들이 있습니다.

그림을 클릭하면 [그리는 방법 배우기]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누르시면~~

이렇게 그림 그리는 방법을 처음부터 알려줍니다.

다른사람들 그림을 보면서 어떻게 그린거지 하는 궁금증이 있었는데 ㅎㅎ

(그런데 직접 그린건지는 모르겠어요 한번에 슥슥 그리니까.. 장인이신가)

 

이렇게 따라그리면 그림실력 올라가겠죠?? 

 

+갤럭시 노트 펜을 빼면 이렇게 나와요

이건 갤럭시 노트를 쓰시는분만 해당이 되실텐데 갤럭시 노트엔 펜이 핸드폰 속에 있습니다.

펜을 빼면 이렇게 사진처럼 나오는데 맨밑에 Penup이 있어요~

그럼 빠른 어플을 키실수 있을 것입니다ㅎㅎ

 

이렇게 그림 그리는 어플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다른 좋은 어플들이 있으면 또 추천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