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메가 비타민C 3000] 비타민C 알약말고 가루 원하시는 분 추천!

by 욱찡이 2021.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타민C 드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저도 먹고 안먹고를 반복했다가.. 이제 제대로 먹어야지 해서 뭐가좋은지 찾다가 이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동안 비타민C알약을 먹어왔었는데 그다지 모르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알약으로 만들어져서 바로 흡수가 안되는점??

뭐 이게 좋은지 나쁜지 알수는 없지만 그래도 흡수가 가루보단 느리겠죠!? (※뇌피셜입니다..)

 

그래서~ 비타민c 가루를 원해서 샀습니다^^ 

g마켓에서 17000원으로 샀습니다. 총 60개 들어있었으니 개당 270원?? 배송비까지 합하면 300원이겠네요 짱!

 

 

배송오면 종이박스로 옵니다. 

비타민C 3000% .. 진짜 엄청 십니다 ㅎㅎ 그래서 더 믿을만한거 같아요.

대신 조심하셔야 됩니다! 결석이 생길수 있기때문에 물을 충분히 드시고 난다음에 드셔주세요. 건강 챙기려다 결석 생기면 안되요~ 그리고 입에 머금고 있으면 치아부식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물 한모금마시고 난후에, 입에 물 조금 머금고, 조금 털어서 물과 함께 마십니다(그래도 시어요ㅠ) 이렇게 3번을 나눠서 먹으면 결석이나 치아부식같은 우려가 없어질거라 생각됩니다.

 

점심먹고, 비타민C 먹고 난후에 일하면서 안졸았네요! 효과가 있는거 같습니다 기분탓일수도..?

 

그래도 꾸준히 하나씩 먹으려고합니다ㅎㅎ 60개니까 주말빼고 3달 까지는 넉넉히 먹겠네요 

 

가루 비타민C로 메가 비타민C 3000 추천합니다~ :)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플래툰 에디션 리뷰!!  (0) 2023.0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