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플래툰 에디션 리뷰!!

by 욱찡이 2023.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욱찡입니다.

 

이번에 갑.자.기 사고싶었던 닌텐도 스위치 OLED !! 심지어 스플래툰 에디션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사진 굉장히 못찍습니다..ㅠㅠ)

 

저는 한우리라는 매장에서 직접 구해서 왔습니다.

 

https://naver.me/x4idJI2a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닌텐도 스위치 가격, 포켓몬스터 스칼렛, 강화필름 다합쳐서 카드로 45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엄청 친절하시고 강화필름도 꼼꼼히 깔끔하게 붙여주셨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에디션, 포켓몬스터 스칼렛 + 스티커랑 그립.

지하철 타고 오면서 하고 싶어서 설레었습니다 ㅎㅎ 

박스 안 내용물
완성품 모습 정면, 뒷면.
포켓몬스터 스칼렛 게임화면

OLED .. 꼭사세요 진짜 화면크고 할 맛나요. 나중에 형도 빌려달라고 ㅋㅋㅋ

닌텐도에 직접 충전시켜도 되고, 이렇게 충전도 가능합니다

스플래툰 에디션이라고 물감이 묻어 있는건가.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에디션으로 사길 진짜~ 잘 한거같아요. 옆에 알록달록하고. 

 

모니터랑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OLED도 큰 화면이여서 굳이 모니터로 안해도 될 것 같지만 그래도 연결은해봤습니다 잘 되네요~

hdmi연결 선은 내용물에 동봉되어 따로 안사도 되었습니다.

 

이번 설날에 여유가 된다면 닌텐도 스위치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