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천

[스팀 퍼즐게임] We where here forever (2인 협동 퍼즐 게임) + 약스포有

by 욱찡이 2022.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욱찡입니다.

이번에는 스팀 퍼즐게임인 We where here forever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진짜 재밌게 했습니다! ^^)

 

We where here forever

 

We where here forever은 2022년 5월 10일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한글화가 되어있고 현재 19500원에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무조건 무전기를 통해서만 말할 수 있습니다.

We where here forever만의 특징중 하나입니다. 가까이있어도,멀리 떨어져있어도 무조건 무전기로만 말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문제를 풀때는 필요만 말만 할수 밖에 없지만, 나름 재밌습니다. (귀찮다 하시면 디코..)

 

문제 중 하나

대화가 꼭 필요한게 보이는걸 말해주면 상대방이 알아듣고, 문제를 풀어야 됩니다.

그래서 서로 의사소통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안녕!

 

처음엔 떨어져 있다가 나중에는 만납니다 ㅎㅎ 만났을때 반가울거에요. 근데 만나도 무전기로 대화를 해야합니다.

서로 만나서 푸는 문제, 떨어져서 푸는 문제등 다양해서 재밌었습니다.

 

 

저는 위에서 말로 조종합니다

제대로 못알려주면 문제를 못풉니다.

그래서 제대로 각자 역할을 맡은 바를 충실히 해나아가야 합니다. 

근데 문제 유형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때는 서로 차분히 머리를 맞대고 답을 알아냅시다!

 

처음에 저 위에 쪼끄만게 사람입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게 영상미! 진짜 하면서 우와x100번 외친것 같습니다. 어떻게 이렇게만들었을까 하면서.

영상미때문이라도 같이하실분 있으시다면 꼭 추천합니다.(모르는 사람이랑도 같이 할수 있습니다)

 

진짜 많은 유형의문제들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풀까 하면서 고민한게 몇시간 되는듯??

그래도 그 고민하는것조차도 같이 하니까 재밌었습니다

제가 푸는문제와 상대방이 푸는 문제가 다르니까 한번더 하고싶기도ㅎㅎ

 


최종 평가

제 플레이타임은 10시간 나왔는데, 2만원에 이정도 퀄리티를 즐길수 있었어서 너무좋았습니다.

 

다른 We where here forever 말고도 여러 시리즈도 있는데 나중에 꼭 해보고 싶습니다 :)

 

평점 : ★★★ (5/5)

다른사람들은 모르겠는데 저는 되게 재밌었습니다. 이것보다 어떻게 더 재밌게 만들까요 ㅎㅎ? 

최고의 퍼즐 협동 게임 We where here forever 꼭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