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천

[스팀 공포게임] 악마가 내안에..? 협동 게임 The Devil in Me (약 스포有)

by 욱찡이 2023.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공포게임은 The Devil in Me 입니다.

The Devil In Me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가 제작사로, 지금까지 1부 맨 오브 메단(Man of Medan) 2부 리틀 호프(Little Hope) 3부 하우스 오브 애쉬(House of Ashes)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소개해드릴 작품은 4부인 더 데빌 인 미 (The Devil in Me) 입니다.

현재 49,8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크 픽처스의 게임은 게임 내에서 행동이나 말을 선택지 처럼 고르게 됩니다.

선택지를 신중하게 골라야 되는게, 잘못된 선택을 하게되면 캐릭터가 죽게 되기 때문입니다..

근데, 선택지를 신중하게 골라도 죽게 되는 경우가 태반이라ㅎㅎ 대부분 죽거나,전원 사망으로 엔딩을 마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최대한 살려보자라는 마인드로 하게됩니다.

 

4부 데빌 인 미는 촬영팀들이 살인마의 저택이 배경으로 찍으러 갔다가, 진짜 살인마를 만나게 되면서 겪는 에피소드입니다.

어떤 선택은 목숨을 구하고, 다른 선택은 죽음으로..

 

공포게임이어서 새벽 1시에 불다 끄고 진행했습니다ㅎㅎ

저는 불 다끄고 진행하니까 집중도도 올라가고, 게임 플레이에만 몰두했습니다.

(중간에 인터넷끊겨서 귀신들린줄.. 이때 LG유플러스가 디도스 공격 받았다네요; 무서웠음)

 

매 편마다 나오는 아저씨 (주인공 아니고 나래이션 역할?)

게임오프닝! 

이 아저씨는 1부작부터 계속 나오는데, 상황을 설명하기도 하고,

캐릭터들이 살 수 있는 힌트를 줍니다.(힌트라고 하지만 이해가 안됨)

 

앞에 동료분입니다.

 이렇게 상대방과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래픽보시면 사실처럼 잘 구현해놨습니다.

매번 똑같은 사람으로 플레이하는게아니라 상황에 따라 저도 앞에있는 사람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퍼즐 문제

시작하면서 퍼즐문제가 종종 존재합니다.

그래서 단순하게 직진 플레이가아니라 생각하면서 하게됩니다.

 

선택지

 

마음대로 선택을 자유롭게 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 선택에 따라서 플레이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골라야 됩니다

 

아마도 위에 선택지 결과에 이런게 나온듯??

서로 친해지니 선택지가 다가가기, 물러서기 나온 것 같습니다.

(저는 어떤걸 선택 했을까요ㅎㅎ)

 

피지컬 구간인 심장 박동, 피하는 클릭.

더 긴장감 높이는 피지컬 구간입니다.

여기서 잘못 클릭해서 틀리면.. 죽겠죠?

그래서 저는 더 안틀리게 집중해서 클릭하는 편입니다. 

어려운 편은 아니어서 대부분은 잘 넘어갈수 있는데.. 무서움 때문에 틀릴 수 있습니다.(전 한번도 안틀림)

...!

살인마의 저택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최종 평가

평점 : ★★★ (3.5)

 

다크 픽처스 게임은 유튜브로만 보다가, 직접 해본건 처음이었습니다.

확실히 그래픽이 좋으니 너무 재밌었고, 끝나고 나서도 여운이 많이 남았었습니다ㅎ

동료분은 다크픽처스 게임을 다 해볼 정도니까 재미는 보장되어 있습니다. 단점은 전작들은 괜찮은지 모르겠는데.. 안에 있는 자료들을 둘러보고 싶은데 갑자기 스토리 진행이 되면서 못보게 되는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장점들이 더 많으니 더 데빌 인 미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